top of page
  • 아이콘_인스타_화이트
  • 아이콘_유튜브_화이트

[ 𝑷𝒍𝒂𝒚𝒍𝒊𝒔𝒕 ] 자주, 가끔ㅣVintage Pop ㅣ Old Pop Music ㅣHolyday Vibe



벽돌에는 시간이 퇴적되어 있다.

시간은 쓸모를 알 수 없는 한 조각에서부터 시작해 커다란 세상으로 완성된다.

같은 크기와 압력으로 찍혔음에도 직육면체의 시공간은 동일하면서도 또 다른 의미로 동일하지 않기에 각각이 존재의 의미를 가진다.

그렇게 생성된 다양한 의미들은 견고히 쌓여 무언 갈 보호하기도, 반대로 다른 의미를 배척하기도 하며 때로는 격동하는 변화의 진동을 못 이겨 갈라지고 부서지며 끝내는 해체된다.

스러진 의미의 단면을 보고 있자면 시간은 이따금 자본주의의 민낯을 여과없이 드러내고 결국 그러한 환경을 주도하는 현대인의 삶을 투영한다.

부서진 벽돌의 가장자리처럼 날카로워진 개인의 삶들을 다시 한 번 견고히 연결하고 쌓아 나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“쓸모를 잃은 것들의 가치를 찾는 것”, “시간을 잃은 것들의 과정을 되짚어 보는 것”, “관심을 잃은 것들의 중심을 재설정하는 것”으로 동일하면서 기존과는 다른 각각의 크기와 압력을 갖는 것이 될 것이다.

퍽퍽한 삶에 작은 기쁨이 될 수 있는 가치의 발견을 추구하며 행동해가는 RTBP의 모습을 통해 바라보는 이들 또한 어느새 한 마음이 되어 이 곳으로 돌아와 함께하길 기다릴 것이다.



기획 : RTBP alliance

글 : 건배 @_gunbae


Sound by 라디오 레볼루션 _ @radiorevolutioner


1999년부터 전자음악을 기반으로 DJ 활동을 하고 있는 라디오 레볼루션 (Radio Revolution)은 부산 로컬 아티스트 최초로 전세계 다양한 베뉴, 이벤트, 페스티벌 을 초청받아 공연해왔다. (ADE (Amsterdam dance event 공식 초청 공연), 중국 만리장성 페스티벌 등) 현재 부산에서 ee-gool 이라는 project 로 서브 컬쳐 지향 이벤트를 로컬 크리에이터들과 만들어 가고있다.


🏚️Host by RTBP


부산광역시 영도구 해양로 110


📢 CONTACT US


bottom of page